516-453-9331

벼룩잡는 사무라이 다운로드

이 영화는 쓰루하시 야스오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그의 최신 영화 “블랙 위도우 비즈니스”(16)는 결혼 사기를 주제로 한 인간 코미디로 널리 받아들여지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드라마 감독인 츠루하시(Tsuruhashi)는 2007년 영화 `토라이드 나키 모노`(05)와 2007년 보라색 리본, 2013년 로제트와 함께 하는 `떠오르는 태양의 질서`로 교육예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노미 토리 사무라이”는 쓰루하시가 30년 동안 영화에 적응하고 싶었던 프로젝트입니다. 원작소설은 유머러스하고 역사적으로 정확한 사회 묘사로 유명한 역사소설가 고마쓰 시게오(Shigeo Komatsu)가 쓴 동명의 소설입니다. 그의 작품 중 3개의 에피소드가 선택되어 츠루하시 감독이 직접 편곡했다. 영화에 출연한 것은 아베 히로시입니다. 아베는 `테르마에 로마에`에서 코믹한 연기로 일본을 웃게 만들었고, 제36회 일본 아카데미 영화상을 주연으로 수상했다. 이 영화에서 그는 따뜻함과 인류로 가득찬 사무라이를 묘사하면서도 사회에서 자신의 지위에서 벗어나 고귀한 “벼룩 을 따는 사무라이”가 되어 다시 한 번 사회 사다리를 오르고 싶어합니다. 1945년, 어머니는 러시아인두 아들과 함께 홋카이도로 도망쳤습니다. 1972년, 고바야시 히로노신(아베 히로시)에서 성공을 거둔 후 일본으로 돌아온 아들은 나가오카 현의 사무라이입니다.

어느 날, 그는 다이묘를 화나게 한다. 다이묘는 그에게 고양이벼룩을 고객으로부터 잡아서 일일 임금을 받도록 명령한다. 사실, 그의 작품은 여성 고객에게 성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히로노신은 에치고 나가오카 가문의 사무라이입니다. 어느 날, 히로노신은 에도의 저택에서 열리는 파티에 참석하여 주인 인 다다키요가 시를 낭송했습니다. 타다키요가 읽은 내용은 명백히 표절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자신의 의견을 제시해 달라는 부탁을 받은 히로노신은 어리석게도 다른 사람에게 속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연히, 타다키요는 분노하고, 히로노신을 주문 : “내일 아침부터, 당신은 `고양이 벼룩 따기`로 명예없이 당신의 인생을 살수있다!” “도대체 벼룩 따기는 뭐야…?” 히로노신은 여전히 혼란스러워하면서도 씨족에서 쫓겨났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고양이에서 벼룩을 제거하기 위해 사람들의 집에 간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 “남성 매춘부”에 대한 가명입니다. 그는 생계를 위해 여성에게 자신의 몸을 판매합니다. 그러나 솔직하고 직설적인 히로노신은 자신이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확신하고 “고양이 벼룩 따기”로 살기 위해 자신을 사임합니다. 히로노신은 그를 따뜻하게 응원하는 벼룩 피커 상사의 제자가 되어, 히로노신이 벼룩피커의 모습으로 복수를 하고 있다고 잘못 확신한다. 외계인 추락 사고로 인해 원숭이가 땅에 추락해 원숭이를 다치게 한 원숭이 트레이너. 필사적으로 행동을 수행, 그는 외계인이 자신의 힘을 회복 한 후 처벌하지만, 대신 외계인을 훈련하려고합니다. 그의 아내의 괴상하고 이상한 행동과 그녀가 정기적으로 케첩을 섭취처럼 뽑아 묘기, 다시 밖으로 분출하고 그녀의 남편이 도착했을 때 바닥에 누워에 직면 … 전체 요약 참조 » DeeLovely 1 월 30 2018 7:56 오후 이것은 미친 것 같습니다, 상단에, 재미, 일본 스타일의 코미디.